본문 바로가기

지금 궁금한 거

SKT 요금 납부 방법 변경

저는 카드로 요금을 납부 하고 있었는데요

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으면서 카드를 변경하려고 합니다.

 

우선은 티월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요

https://www.tworld.co.kr/

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.

오른쪽에 MYT 를 클릭

 

 

그럼 하위 메뉴에서

나의 요금 > 요금납부내역 조회를 선택하시면 되요

 

선택 하고 나면 이달에 납부할 요금이 보여지는데요

그 밑에 보이는 

"납부방법 변경하기" 클릭

 

그럼 저 처럼 현재 납부방법이 표시가 됩니다.

저는 현재 카드로 자동납부를 하고 있네요

이제 신청 및 변경

 

그럼 납부 방법을 선택 할 수 있도록

선택 하는 화면이 보입니다.

은행계죄이체카드자동납부

원하는 방법을 선택

 

저는 카드로 변경할꺼니까

카드번호/카드사/유효기간/

요금납부일/연락처를 입력하고 변경

 

혹시 계좌이체를 하신분들은

아래처럼 은행/계좌번호/연락처를 입력하시면되요

 

이렇게 변경하면 끝~